서울강남노회

본문 바로가기
ABOUT SKNP
인사말

서울강남노회 홈페이지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혜가
가득하기실 기원합니다.

주경일 목사 제 35대 노회장
주경일 목사

사랑하고 존경하는 서울강남노회 산하 교회와 노회원 여러분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평안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35대 노회장 주경일 목사입니다.

코로나19로 한국교회가 어려움 속에 있고, 서울의 중심인 강남과 서초지역에 있는 우리 노회 산하 모든 교회는 더욱더 어려움이 크리라고 생각이 됩니다. 갈수록 어려운 교회 상황과 목회 현장에서 수고하시는 노회원 여러분의 헌신 앞에 도움이 되는 노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노회산하 지 교회들을 돌아보고 노회원들과 소통하며 은혜롭고 건강한 서울강남노회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정직과 포용의 마음으로 노회를 섬김으로 우리노회를 화합된 노회, 총회를 선도하는 중심노회로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으며 총회에 대해서 계속적으로 정의로운 목소리, 희망의 목소리를 내도록 하겠습니다.

세상이 아무리 힘들어도 믿음의 목표가 분명하면 좌절하지 않고 어디에 있던지 하나님의 인도 속에 승리하리라 믿습니다. 저는 노회원들과 함께 하나님이 바울을 통하여 주신 말씀을 생각해 봅니다.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우리들이 믿음으로 함께하면 하나님의 선한 뜻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끝으로 서울강남노회 지 교회와 노회원들이 더욱 건강하고 형통하도록 하나님이 함께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LOGIN